세포라 ‘새로운 나만의 뷰티 공식’ 캠페인 전개
세포라 ‘새로운 나만의 뷰티 공식’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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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한정 레드 메이크업 룩 뷰티 플레이(Beauty Play) 메이크오버 서비스 제공
세포라 코리아
제공:세포라 코리아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대표이사 김동주)가 2020 새해를 맞이해 2일부터 새로운 뷰티 솔루션 제안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새해를 새롭게 정의하다(REDefine Your New Your)’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 해가 시작되며 많은 사람이 새로운 목표를 세우듯, 늘 똑같던 뷰티 루틴을 깨고 나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뷰티 공식을 찾아보자는 아이디어에서 착안한 것이다.

세포라는 ‘새로운 나만의 뷰티공식(Play by Your Own Rules)’ 슬로건 아래 ‘레드’를 핵심 컬러로 내세워 ‘새로운 레드 공식’ 메이크업 룩부터 ‘새로운 피부 공식’을 위한 세럼 라인업까지 제안하는 다양한 제품을 온/오프라인에 선보였다. 2일 공개한 공식 영상에서는 모델의 강력한 레드 아이라인과 립 메이크업이 익숙하면서도 세포라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메이크업 룩을 느낄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세포라만의 아이코닉한 3가지 메이크업 룩 △옴브레 립 △레드 포인트 메이크업 △레드 팔레트 를 세포라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왼쪽부터 후다 뷰티의 ‘파워 불렛 매트 립스틱 #프로모션 데이’, 누드스틱스의 ‘인텐스 매트 립+치크 펜슬 #로얄’, 세포라 컬렉션의 ‘크림 립 스테인 #다크 레드’, 메이크업포에버의 ‘아티스트 립 샷 #400 퓨어레드’
왼쪽부터 후다 뷰티의 ‘파워 불렛 매트 립스틱 #프로모션 데이’, 누드스틱스의 ‘인텐스 매트 립+치크 펜슬 #로얄’, 세포라 컬렉션의 ‘크림 립 스테인 #다크 레드’, 메이크업포에버의 ‘아티스트 립 샷 #400 퓨어레드’

세포라는 캠페인과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 세포라코리아 론칭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해외 독점 브랜드부터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후다 뷰티(Huda Beauty)의 ‘파워 불렛 매트 립스틱 #프로모션 데이’, 누드스틱스(Nudestix)의 ‘인텐스 매트 립+치크 펜슬 #로얄’, 세포라 컬렉션(Sephora Collection)의 ‘크림 립 스테인 #다크 레드’는 풀립으로 연출하기 좋은 매트 립 제품으로 매력적이고 시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의 ‘아티스트 립 샷 #400퓨어레드’는 선명하면서도 반짝이는 레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왼쪽부터 후다 뷰티의 ‘옵세션 아이섀도 팔레트 #루비’,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의 ‘모던 르네상스 아이섀도 팔레트’, 세포라 컬렉션의 ‘플로리스 페이스 팔레트 #03딥’
왼쪽부터 후다 뷰티의 ‘옵세션 아이섀도 팔레트 #루비’,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의 ‘모던 르네상스 아이섀도 팔레트’, 세포라 컬렉션의 ‘플로리스 페이스 팔레트 #03딥’
왼쪽부터 타르트의 ‘타르티스트™ 더블 테이크 블랙 아이라이너’, 후다 뷰티의 ‘라이프 라이너 듀오 펜슬&리퀴드 아이라이너’, 투페이스드의 ‘베러 댄 섹스 이지 글라이드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세포라 컬렉션의 ‘컬러풀 컨투어 아이 펜슬 12아워 웨어 워터프루프 #01 블랙 레이스 매트’
왼쪽부터 타르트의 ‘타르티스트™ 더블 테이크 블랙 아이라이너’, 후다 뷰티의 ‘라이프 라이너 듀오 펜슬&리퀴드 아이라이너’, 투페이스드의 ‘베러 댄 섹스 이지 글라이드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세포라 컬렉션의 ‘컬러풀 컨투어 아이 펜슬 12아워 웨어 워터프루프 #01 블랙 레이스 매트’

또 후다 뷰티(Huda Beauty) ‘옵세션 아이섀도 팔레트 #루비’와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Anastasia Beverly Hills)의 ‘모던 르네상스 아이섀도 팔레트’, 세포라 컬렉션(Sephora Collection) ‘플로리스 페이스 팔레트#03딥’과 같은 붉은 아이섀도 팔레트도 과감한 레드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또렷한 아이라인을 위해서는 타르트(tarte) ‘타르티스트™ 더블 테이크 블랙 아이라이너’, 후다 뷰티(Huda Beauty) ‘라이프 라이너 듀오 펜슬&리퀴드 아이라이너’, 투페이스드(Too Faced) ‘베러 댄 섹스 이지 글라이드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그리고 세포라 컬렉션(Sephora Collection) ‘컬러풀 컨투어 아이 펜슬 12아워 웨어 워터프루프 #01 블랙 레이스 매트’를 활용해 감각적인 레드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세포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지금까지 지루하다고 느꼈던 레드 컬러를 새롭게 해석해 도전하고,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며 세포라와 함께 자신만의 뷰티 공식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포라는 이번 캠페인 공개와 더불어 1월 한 달간 세포라 매장에서는 캠페인에 맞는 서비스와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선보인다. 2일부터 15분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 뷰티 플레이(Beauty Play)에 세포라가 제안하는 3가지 ‘레드 메이크업 룩’ 을 기간 한정으로 메뉴에 추가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와 세포라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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