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영국·태국·싱가포르·필리핀과 MOU 체결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천연물전문기업 단정바이오(대표 정의수)가 올해 ‘in-cosmetics asia’에서 5개국 바이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1월 5~7일 태국 방콕 BITEC에서 열린 ‘in-cosmetics asia’에는 530여 개 기업이 참가했고, 한국 기업은 국가관(Pavilions)을 포함해 모두 90여 개사가 선보였다. 단정바이오는 이번 전시회에 부스를 내고 참가해 프랑스, 영국,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고객사와 업무협약(MOU) 및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단정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면서 “향후 수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단정바이오
단정바이오가 'in-cosmetics asia 2019’에서 해외 바이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단정바이오.

단정바이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베스트 제품인 ‘Soothing Cooler’(열노화 억제), ‘ON-MEDI LINE’(항염)부터 신제품 ‘Hesperutin vita P’(항산화)와 ‘DB BLOCK’ 시리즈(워터프루프)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 특히 발효 제품과 신제품 ‘DB BLOCK’ 시리즈로 눈길을 끌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한편, 단정바이오는 오는 12월 연면적 3306㎡(약 1000평) 규모에 GMP시설을 갖춘 천연추출물 제2공장을 완공할 예정이다. 이 공장에선 천연유기농원료, 헤파필터가 적용된 바이알 전용 동결건조 공정을 갖추고, 이너뷰티 등 기능성 식품을 공급한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