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공회의소, 한국고용정보원, 한국기업데이터, 사람인, 잡플래닛은 올해의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639개를 10월 28일 발표하고, 최우수 기업 인증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대한상의.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대한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는 한국고용정보원, 한국기업데이터, 사람인, 잡플래닛과 함께 올해의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639개를 지난 10월 28일 발표하고, 최우수 기업 인증식을 개최했다.

최우수 중소기업으로는 진명홈바스㈜, ㈜테키스트, ㈜코미코, ㈜승진엔지니어링, ㈜리스너, ㈜슈피겐코리아, ㈜위드텍, 로쏘㈜ 등 8개사가 선정됐다.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은 근무환경이 우수한 중소기업을 발굴, 소개하는 사업이다. 신용등급 BB이상, 최근 2년간 매출액 증가, 전년도 수익률 순증가 중소기업의 참가신청을 받아 재직자 평점 상위 30% 기업을 선별한다. 청년이 선호하는 CEO 비전·철학, 성장가능성, 직원추천율, 임원 역량, 워라밸, 사내문화, 승진기회·가능성, 복지·급여 등 8개 테마별로 우수기업을 최종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정보는 대한상의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http://goodcompany.korcham.net)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