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07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마켓리서치기업인 민텔(Mintel, www.mintel.com)은 Mintel GNPD를 통해 각 국에서 출시된 제품 가운데 성분, 콘셉트, 텍스쳐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구성을 검토해 혁신적인 제품(WHO’S INNOVATING IN BEAUTY?)을 매월 선정하고 있다. 민텔은 런던, 시카고, 상하이, 벨파스트, 뒤셀도르프, 쿠알라룸프, 뭄바이, 뮌헨, 뉴욕, 상파울루, 서울, 싱가포르, 시드니, 도쿄, 토론토에 있는 지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전문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민텔이 선정한 글로벌 혁신 제품을 매월 소개한다.


Farmacy Better Daze AheadRestorative Cushion Cream  UK

Farmacy 제품은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식물로 만들어진다. 전해 내려온 지혜에 최신 기술을 접목한 이 제품은 피부재생과 방어를 위한 자극 없는 생체활성제형으로 생기 있는 안색을 선사한다. 모든 제품은 특허로 보호되는 냉 가공된 ‘Echinacea GreenEnvy’가 특징이며, 이는 ‘에키니시아 퍼퓨리에(Echinacea purpurea)’라는 약초의 활성성분이다. 기름지거나 무거운 느낌 없이 강력한 수분공급으로 건성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Kao Bioré Skin Protect Essence SPF 50+  Japan

이 제품은 고온 및 매우 습한 극한 환경에서 장시간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술이 특징이다.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한 초강력 방수 포뮬러는 보습을 위해 히알루론산, 로얄젤리 추출물 및 부틸렌 글리콜(Butylene glycol)을 함유하고 있다. 촉촉한 느낌의 에센스는 부드럽게 피부에 퍼지는 듯 물기 있는 베이스가 특징이다. 비누로 씻어낼 수 있고 백화향이 난다.


R+Co Art School Root Touch-up Gel  USA

R+Co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파라벤, 황산염, 미네랄 오일, 페트롤라텀(Petrolatum)이 배합되지 않았다. 또 색소 안전성과 채식주의자들에게 적합하다. 수분 및 땀에 강한 이 헤어 착색제는 가볍고 유연하며 혼합이 가능한 젤 포뮬러가 특징이다. 모발이 건조하거나 뻣뻣하지 않도록 임시적인 관리도 가능하다.


Pramy 24 Gold Youth Activating Essence  China

24k 금과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로 24시간 수분 공급 및 잔주름·모공을 줄여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한다. 수용성 골드 나노클러스터는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식물성 추출물은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있게 가꾸어준다. 지속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미세입자 보습성분을 특징으로 하며, 아시아인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이다.


Belei Retinol Refining Moisturiser  USA

스킨케어에 대한 간단한 접근법을 통해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효과가 입증된 핵심성분을 중심으로 제조된 이 제품은 황산염, 파라벤, 프탈레이트가 들어있지 않다. 이 보습제는 비타민 A를 낮과 밤에 걸쳐 피부에 전달할 수 있는 레티놀 최신 전달기술을 사용했다. 또한 재활용 가능한 포장으로 젊고 환경 친화적 소비자들에게 어필 가능하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