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드 ‘아이로제 스노우 화이트 톤업 바디로션’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어 변색된 불균일한 피부톤, 생활 속 잦은 마찰로 검게 변색된 팔꿈치, 무릎, 엉덩이 피부, 지속적인 제모로 색소침착이 된 겨드랑이, 다리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에게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주는 제품.

코나드 ‘아이로제 스노우 화이트 톤업 바디로션’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뭉침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또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고 지속력이 좋다는 평이다.

또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인증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색소 침착을 예방하고 피부 톤을 밝게 가꿔준다. 또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기능을 하는 아데노신이 첨가되어 있어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준다. 풍부한 미네랄로 산성화 된 피부에 균형을 맞춰주는 빙하수, 천연 아미노산 성분인 알지닌, 피부 흡수율이 높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피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베타글루칸 등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신제품은 ‘하얀 피부’에 대한 동경이 높은 베트남 젊은이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서 벌써 5만개 이상을 수출했으며, 지속적으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