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산업통상자원부(산자부)가 ‘2019년 기술사업화 유공자 포상’ 신청 공고를오는 7월 26일까지 연장했다.

유공자 포상은 공공 및 민간부문 연구개발 결과물이 기업에 이전·사업화 되어 산업 전반의 기술경쟁력을 강화하고 신(新)산업을 창출하도록 기여하는 선도적인 공로자에게 포상을 수여하고자 2008년부터 시행되어 왔다.

신청 분야는 △기술이전·거래 △기술사업화(공공·민간) △기술나눔 △기술평가·금융으로 서로 다른 분야로의 중복 신청은 불가능하다. 신청 자격은 3년 이상 국내 기술사업화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이 인정되는 자로 ‘정부포상업무지원’ 및 ‘2019년 산업통상자원부장관포상 및 후원명칭처리지침’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이다. 포상 규모는 장관상 16점, 한국산업기술진흥원장상 12점으로 신청접수 현황 및 심의결과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한국산업기술진흥원 홈페이지(www.kiat.or.kr) 사업공고에서 △신청서 △공적조서 △추천서 등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2부씩 작성한 후,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사업화기획팀(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05번지 한국기술센터 6층)으로 우편 혹은 방문 접수 후 이메일(csm1014@kiat.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조승미 연구원(02-6009-430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