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 ‘순한 저자극 더마 컨디셔너’ 리뉴얼

아모레퍼시픽이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와 '순한 저자극 더마 컨디셔너'를 리뉴얼 출시한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아모레퍼시픽이 '려(呂)' 브랜드의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와 ‘순한 저자극 더마 컨디셔너’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뉴얼제품은 2017년 6월 출시부터 누적된 고객 리뷰 5000여건을 분석하여 두피 케어 성분과 거품력을 강화하고 잔여감은 개선했다.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상쾌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00% 자연유래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두피 보호막을 형성한다. 외부자극으로 두피 장벽이 약화되면 수분손실이 발생하고 건조해진 두피는 가려움증을 유발한다. 따라서 꾸준한 두피세정만으로도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된다.

샴푸는 10무(無)첨가로 실리콘오일·설페이트계면활성제·PEG계면활성제·인공향·합성색소·동물성원료·광물성오일·트리에탄올아민·폴리아크릴아마이드·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 또한 두피 타입에 따라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다 피지를 케어하는 지성두피용 샴푸와 창포 추출물이 함유돼 두피 수분을 관리하는 건성 두피용 샴푸가 있다.

컨디셔너는 8무(無)첨가로 실리콘오일·인공향·합성색소·동물성원료·광물성오일·트리에탄올아민·폴리아크릴아마이드·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가 배합되지 않았다. 컨디셔너에 함유된 동백씨 오일이 민감한 두피의 모발에 영양을 제공한다. 샴푸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저잔여포뮬러™기술을 적용해 두피 세정 후 트러블을 방지하도록 개선했다.

한편 이 제품은 제품 용기의 26.5%를 식물유래 플라스틱으로 제작해 친환경적인 두피 케어 제품이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