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스타트업이 중국 시장을 공략하는 방법이 논의된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중국사업실이 오는 7월 24일 서울 코엑스 암셈홀 202호에서 중국진출 소통강연회인 '차이나 챌린저스 데이'를 연다. 이번 주제는 ‘중국시장, 이젠 정말 포기해야 하나(한국벤처가 그래도 중국시장을 공략해야 하는 이유)’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알리바바클라우드 ‘한국기업 오픈이노베이션’ △국내 스타트업 ‘알리바바 클라우드 사례’ △판다캐피탈 ‘중국 투자 생태계 변화’ △PwC 상하이 ‘한국기업, 중국투자유치 전략’ △SeekRoad ‘중국 스타트업처럼 비즈니스하라’ △홍콩투자청 한국사무소 ‘홍콩을 통한 중국 대륙진출’이 발표된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중국사업실은 국내 기업의 중국진출 지원 특화기관이다. 중국진출에 가능성 있는 우수역량을 보유하거나 중국진출을 계획 중인 전국 기업과 창업가들을 대상으로 중국시장 소개부터 액셀러레이팅, 현지 네트워크 활용안내, 현지화 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업의 중국 진출을 지원하고있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중국사업실은 네이버에 중국 정보 플랫폼 중국판을 운영하는 차이나랩(CHINA LAB)과 함께 매년 중국 비즈니스 소통강연회인 ‘차이나 챌린저스 데이’를 개최해 왔다.

참가 신청은 다음 URL에서 진행하면 된다. https://forms.gle/oA4s3Amc8JPRoZ1b6)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