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레드 콜라겐 듀오 세트'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패션 브랜드 에고이스트의 VIP 고객을 위해 첫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인 '레드 콜라겐 듀오 세트'를 내놓았다.

랩코스(LAPCOS)와 에고이스트가 첫 합을 맞춘 이번 기획은 뷰티와 패션이 만나 디자인과 제품력,두 마리의 토끼를 잡아 높은 시너지를 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이라는 평이다.

‘레드 콜라겐 듀오’는 에고이스트 VIP 고객을 위해 준비한 기획으로, 랩코스(LAPCOS)의 ‘레드 콜라겐’라인의 세럼과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되어 스킨케어와 색조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 콜라겐 플루이드 세럼’의 경우, ‘승무원 세럼’으로 불리며 1개월여만에 초도 물량 1만개를 완판한 제품이다.

‘레드 콜라겐 듀오’는 랩코스(LAPCOS)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레드V콜라겐™의 탄력 보습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미백과 주름에 개선 효과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레드 콜라겐 마블 파운데이션’은 미백과 주름 개선에 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성을 갖춰 기미와 잡티, 홍조, 모공을 밀착 커버는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표현한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