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에서 민감한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SPF50+/PA++++)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여름철이면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순한 100% 무기자차 성분을 처방한 자외선차단제로 피부 자극이 적어 트러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제수 대신 마치현 추출수를 사용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특히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은 여드름 발생원인을 단계적으로 케어하는 에이솔루션만의 독자적 피부 기술인 ‘9 아크네 코어 솔루션 시스템’(9 Acne-Core Solution System) 적용했다. 과도한 피지케어, 민감성 피부진정 등 6가지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 솔루션 콤플렉스’(Acne-Solution Complex)와 피부 손상개선, 장벽강화 등 3가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솔루션 콤플렉스(Core-Solution Complex)’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에 걱정되는 20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무기 자외선차단제의 단점인 백탁현상을 줄여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하며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