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희망자 대상 6주간 무료 교육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한국바이오협회와 국민대학교가 바이오화학분야의 연구개발직 취업희망자를 대상으로 ‘바이오화학 과정(연구개발직 기술인력 양성)’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산업통상자원부(한국산업기술진흥원)가 지원하고, 한국바이오협회가 주관한다. 국민대학교는 교육을 맡았다.

교육기간은 7월 1일(월)부터 8월 9일(금)까지 6주다. 교육인원은 15명이며, 교육비는 무료(강의 및 실습, 교재 등). 교육 방법은 이론 및 실습 교육(6주) 수료 후 현장실무교육 연계 및 양방향 취업 정보를 전달한다. 선발방법은 서류전형 및 면접. 교육대상은 △산업바이오(화학소재, 식품소재, 화장품소재, 헬스소재 및 기타 바이오기술)분야 기업의 연구소(연구개발직) 취업을 희망하는 자 △해당 교육기간에 90%이상 출석이 가능한 자 △바이오 및 화학, 공학 관련 전 분야의 석·박사학위 보유자 또는 취득예정자이다. 교육기간 내 고용보험에 가입 되어 있는 직장인 또는 기타 정부사업 참여자, 사업자는 지원할 수 없다.

교육 신청방법은 바이오인력양성사업 홈페이지(www.koreabio.org/gmp/)에서 회원가입후 진행하면 된다.

문의 사항은 국민대학교 바이오발효융합학과 이혜진 연구원(aprilhyejin@daum.net)에게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