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전국 대회 3년 연속 출전 자격 획득

충청북도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참가 분임조 기념사진. 사진제공=코스메카코리아.
충청북도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참가 분임조 기념사진. 사진제공=코스메카코리아.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 박은희)가 지난 6월 12~13일 개최된 2019년 충청북도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충청북도 품질분임조 경진대회는 충북도내 기업 중 자주적인 개선활동으로 품질 향상에 기여한 우수 분임조를 발굴 및 포상하는 행사로, 해당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기업은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본선 참가권을 얻게 된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이번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오는 8월에 개최되는 제45회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 3년 연속 출전하게 되었다.

이날 대회에서는 임찬호 코스메카코리아 혁신 팀장이 품질분임조 활동을 통해 기업의 경영활동과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품질경영유공자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임찬호 팀장은 “코스메카코리아는 매년 사내 혁신챔피언 대회를 통해 발굴한 분임조 우수 사례를 해외 법인에 공유 및 확대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향상 및 생산성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해 제44회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 참가해 최고상인 금상(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