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비 전액 후원…6월 25일 접수 마감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로레알코리아(대표 얀 르부르동)와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김영남)가 e-비즈니스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을 위한 실무 중심의 취업 지원 프로그램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6기 수강생을 오는 6월 25일까지 모집한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는 2009년 첫 선을 보인 로레알코리아의 ‘워킹맘, 두번째 아름다운 선택’의 일환으로 여성들의 취업을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8년부터 워킹맘으로 한정했던 대상자를 취업을 희망하는 모든 여성으로 확대해 취업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는 연 3회에 걸쳐 시행되며 올해의 마지막 교육인 6기 교육은 오는 7월 3일(수)부터 8월 6일(화)까지 총 100시간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6기 프로그램은 △2019 온라인 마케팅 트렌드 및 e-커머스 개론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컨텐츠 제작, 키워드, 동영상 마케팅) △블로그, 페이스북, 오픈마켓 및 유튜브, 포토샵 실무 및 빅데이터 분석 등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구성됐다.

e-비즈니스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오는 6월 25일(화) 오후 5시까지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된 25명의 수강생은 로레알코리아의 전액 후원으로 교육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본 프로그램의 이해를 돕기 위한 직종 설명회가 오는 6월 14일(금) 오전 11시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훈련생 선발 시 가점이 부여된다.

로레알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화장품회사인 로레알의 한국법인으로 1993년 설립되었다. 15개 브랜드(랑콤, 키엘, 비오템, 슈에무라,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입생로랑 뷰티, 어반디케이, 로레알파리, 메이블린 뉴욕,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케라스타즈, 비쉬,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 아틀리에 코롱)의 제품을 백화점, 대형 할인매장, 약국, 병원, 헤어살롱, 이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로레알코리아는 Korea Innovation Center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인사이트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15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한다. 한국 로레알-유네스코 여성과학자상(2002년), 그룹홈지원(2005년), 워킹맘 두 번째 아름다운 선택(2009년), 시티즌데이(2010년) 등의 사회공헌활동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